남자 편에 이어서 오늘은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보내는 신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연락하던 여자가 마음에 들었거나 연애를 하고 싶은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나오는 행동
머리카락을 자주 넘긴다.
머리카락을 자주 넘기는 행동은 본인의 외모를 정리 정돈하는 것으로 보통 마음에 드는 이성이 앞에 있으면 여자들은 머리카락을 자주 만집니다. 만약 좋아하는 이성이 당신 앞에서 머리카락을 만지고 수줍어하면 95%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리액션이 크다
좋아하는 이성이 당신과 얘기를 할 때 큰 웃음과 과장의 제스처를 보인다면 이건 어느 정도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여자는 본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에게는 몹시 차갑게 구는 성향이 있습니다.
주변을 배회한다.
여자는 호감 있는 사람이 생기면 그 주변을 배회합니다. 그 상대방과 가까워지고 싶고 '스몰토크'라도 하고 싶어서 주변을 배회하는 건데요. 만약 지금 현재 좋아하던 이성이 본인 주변을 자주 배회한다면 그것은 70% 당신에게 호감이 있어서 보이는 행동입니다.
사소한 것까지 기억
예전에 가볍게 던졌던 말들과 행동들을 일일이 기억하고 있다면 그것은 여성이 당신에게 호감이 있어서 가능한 일입니다. 사람은 본인이 관심 없는 것에 대해서는 집중을 잘하지 않습니다.
호기심 천국
오늘 나의 코디, 나의 냄새, 나의 친구들까지 이런 사소한 것 까지도 물어보는 여성은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것입니다. 여자는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모든 것이 궁금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킨십의 반응
만약 지금 당신이 상대방에게 머리를 만지거나 어깨동무 등 가벼운 터치를 했을 때 반응이 나쁘지 않고 오히려 좋아한다면 이것은 95%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시그널입니다.
*주의 : 어느 정도 스킨십이 가능한 상태에서 터치를 해야 합니다. 무턱대고 친하지도 않는데 궁금하다는 이유로 터치를 하는 순간 여성에게 미움을 살 수 있으며 직장, 학교 내에서 왕따 은따 심한 경우 고소를 당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텍
다정한 눈빛과 입꼬리가 올라간 상태에서 당신을 매번 쳐다본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하지만 만약 상대방이 동태눈으로 멀뚱멀뚱 쳐다본다면 그건 전혀 당신에게 마음이 없다는 것입니다.
스파이
여자는 좋아하는 이성이 생기면 직장이나 학교에서 친구를 스파이로 만듭니다. 여자가 혼자 할 수 없는 것들을 친구가 도와주기도 하고 친구가 같이 남자를 관찰해 주기 때문입니다. 만약 '좋아하던 이성의 단짝 친구'가 당신에게 약속 자리를 만든다거나, 그 좋아하는 이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직접적으로 말한다면 100% 여자가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뜻입니다.
카톡 답장 속도
상대방과 카톡을 하는데 칼답과 어느 정도 정성글로 바로 보낸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뜻입니다. 추가로 'ㅎㅎ'를 자주 쓰거나 당신에게 궁금한 것을 카톡으로 자주 물어본다면 이것은 95% 당신을 좋아해서 나오는 행동입니다.
부끄럼
이것은 MBTI - 'I' 성향을 가진 여성들이 대부분 하는 행동으로 당신이 그 상대방 여성에게 인사를 건네거나 대화를 할 때 여성이 눈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고 대답을 하는 경우는 당신을 좋아해서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는 것입니다.
질투
당신이 이성 친구가 많은 경우 당신을 좋아하는 여성은 걱정되기 마련인데요. 만약 여성이 당신의 이성 친구들을 대해 자주 물어본다면 그것은 질투심에 의해서 그런 것입니다. 질투심은 어느 정도 마음이 있어야 생기는 것으로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면 질투심 따위는 없습니다.
몸의 방향
대화를 할 때마다 여성의 몸 방향이 당신 쪽으로 마주 보고 있다면 이것은 어느 정도 관심이 있다는 뜻입니다. 예시로 여성이 앉아있는 상태에서 말을 걸었을 때 여성이 의자를 돌려 당신을 보면서 말하는 것이 좋은 예시가 되겠습니다. 여기서 입가에 미소와 당신을 지그시 쳐다본다면 90% 확률로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뜻입니다.
마무리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나타나는 행동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평소 관심이 있는 이성이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위에 내용을 한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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